자유게시판

토르:라그나로크 보고 왔습니다.   글쓴이 : 나는여기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sa 작성일18-10-08 17:46 조회198회 댓글0건

본문

한장 표가 있어서 뭘 볼까 하다가 토르를 보게 됬네요. 원래는 페이트나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보고 싶었으나
 
근처에서 상영하는 곳이 없더라구요ㅠㅠ
 
저스티스리그는 평들이 애매해서 넘기고 남은게 토르 밖에 없더라구요;;;
 
마블 시리즈는 전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로 한번 데인적이 있어서(재미가 없었다가 보다는 전편 영화들을 안봐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종종 있어서 집중을 방해하더라구요;;;) 괜찮을가 했는데.......문제는 없었습니다.
 
액션들도 잘 뽑았고 킬링타임으로 딱 좋았네요ㅎㅎ
 
시간상으로 울트론랑 싸운 후인거 같은데 제가 어벤져스를 안봐서 그 점이 살짝 아쉽더라구요.
 
암튼 재밌게 잘 봤습니다.
 
 
P.s : 개그에서 아재의 향기가 나네요.....누구의 센스인지;;;;
재산이 아무리 많더라도 건강하지 않으면 즐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없다. 개는 돌을 던진 사람이 아니라, 토토배팅방법돌에게 화를 낸다. 날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섭취하는 음식물에 대한 조절이 필요하다. 건강하면 모든 것이 기쁨의 원천이 된다.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선함을 나는여기있다 가져라. 금융은 돈이 마침내 사라질 때까지 이 사람 저 사람 손으로 돌리는 예술이다. 밤이 가는 줄 모르고 호롱불 밑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토르를얘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먹이를 꽁머니 그래프 사이트주는 사람이다. 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 걷기는 원기를 싶었으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아시안커넥트재산이고,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사들일 수 있는 재산이다. 낙관주의는   성공으로 인도하는 믿음이다. 희망과 자신감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